" 라임아동청소년상담센터 이전 소식" > 라임 소식

본문 바로가기

라임소개

라임소개

라임 소식

" 라임아동청소년상담센터 이전 소식"
  • 날짜2018.10.03 02:55
  • 조회1,497

안녕하세요? 

라임 아동청소년 상담센터 소장 김화란입니다.

 

 

라임이  2018. 10월 10일에 새로운 공간으로 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라임 아동청소년 상담센터”는 2007년 7월 7일에 ‘성북구 동선동 5가 147-13번지 2층’에 개원하여 11년 동안 많은 아이들과 부모님 그리고 상담원들에게 의미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창밖 풍경이 아름다웠던 라임의 공간을 이제 마음에 간직하고 새로운 공간으로 이전을 합니다.

 

 

라임이 2018. 10월 10일부터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려고 합니다.

 

 

4호선 한성대 지하철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한국아동발달지원센터”를 인수하여, “라임아동청소년상담센터”가 치료영역을 확대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아동발달지원센터”는 15년 이상 된 발달센터로 언어치료, 감각통합치료, 인지학습치료 등의 발달 치료적 접근이 적극적으로 이루어졌던 기관입니다. “이혜련 상담 클리닉”에서 저와 함께 근무했던 전문가 선생님들이 그 동안 발달치료센터로 잘 성장시켰던 치료 기관이며, 라임아동청소년상담센터에서도 언어 및 인지, 학습 치료로 연계했던 기관입니다.

 

 

이제 ‘라임’의 이름으로 통합되어 라임이 통합적인 치료 접근을 시도하는 전문아동상담기관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9월 29일에 이전을 하여, 10월 10일부터 새로운 라임의 공간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늘 라임을 믿고, 라임의 상담원들을 믿고 신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부모 그리고 상담원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라임이 되도록 늘 기도합니다.  

 

소장 김화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용시 체크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